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추가입사자 선발결과 및 입금안내
- 작성자 공공기숙사
- 작성일 2019-02-28
- 조회수 7503
3.2 입사자 여자선발자 | ||
소속 | 학번 | 이름 |
음악학과 | 201611357 | 최*은 |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추가입사자 입금 및 입사안내 |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으로 추가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. 입사에 따른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반드시 모든 항목을 읽어보신 후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.
아 래
◆ 납 부 안 내
- 납부기한 : 2019. 02. 28(목) 17:00 까지
*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* 생활관비는 입사 전(영업시간 내)에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중도 퇴사 시에는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.
- 입사 신청시 선택한 납부 방법에 따라 해당하는 금액을 아래 계좌에 전공, 본인 명의로 납부해주시길 바랍니다.
ex) 컴과 OOO, 영교 OOO
납부계좌안내
가. 금융기관 : 우리은행
나. 예금주 : 상명대학교공공기숙사
다. 계좌번호 : 1005 – 103 - 154731
라. 입금자명 :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로 입금해야하며,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전공명도 기입
◆ 입 사 일 자
- 2019. 3. 2(토) 이후 평일, 행정실 업무시간 09:00 ~ 17:00
* 12:00 ~ 13:00 점심시간으로 입사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◆ 입 사 절 차
- 상명행복생활관 여자동 (A동) 1층행정실에서 입사서류(4부 제출서류확인필수) 제출 후 출입 카드 수령 후 입실
※대리 입사 등록 ※
1. ‘3. 제출서류’와 함께 입사생의 신분증(주민등록증 , 여권, 운전 면허증 등)을 지참하여야 합니다.
2. 출입 카드 대리수령은 불가능합니다. (대리인은 방 배정까지 가능하며 출입 카드 수령은 불가)
◆ 제 출 서 류
1. 반명함 사진이 부착된 입사등록카드 1부 *첨부파일 참고
2. 개인정보동의서 *첨부파일 참고
3. 건강진단서 *2019. 01월 이후 확인된 결핵 흉부 X선 검사
4. 통장사본 *본인 명의
*관련 서류 미지참 시 입사를 불허하오니 이점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.
◆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
기 본 시 설 | 개인시설(3인실) | 침대, 책상, 의자, 옷장, 신발장, 샤워실, 화장실, 냉난방시스템, | |
공동시설 | 열람실, 휴게실, 세탁실, 공용화장실 | ||
기 타 | 개인 준비물 | 침구류(970*1940*220), 세면도구, 청소도구, 기타 개인용품( *허가 전열 기구 등) | |
허가 전열 기구 | 컴퓨터, 스탠드, 헤어드라이기, 고데기 등 | ||
반입 금지 물품 | 전기장판, 개별 냉/난방기, 다리미, 청소기, 취사도구, 인화 물질 등 *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*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,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. | ||
택배 보내실 주소 |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-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-6 ※택배 보관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부피가 큰 택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렵습니다. |
◆ 유 의 사 항
1. 생활관 건물은 오전1:00 ~ 오전5:00 사이 출입이 불가합니다.
2. 주말(금~일), 공휴일, 공휴 전일을 제외한 모든 평일에는 외박신청 후 외박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각 건물에 설치된 게시판을 참고 바랍니다.
3. 개사 전 영업시간 이내 취소는 전액 환불 가능하며 개사 후 환불은 생활관 수칙 **제21조 (환불)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4. 거주 기간이 끝나는 2020.2.15. 이후 1주일(예정)은 시설 유지보수를 위한 시설점검 기간입니다.
이 기간은 모든 사생이 퇴사해야 하며 연장신청자의 경우 퇴사 후 입사일에 맞춰 재입사를 해야 합니다.
◆ 문 의 전 화 : (02)3217-9272
2019. 2
상 명 행 복 생 활 관